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레아린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연예인꿈 풀이를 해보려고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꿈 실제로 꿨다면 그날의 기분은 상당히 좋을것이고 몸도 가벼울 것입니다. 그토록 보고싶었던 그들을 연예인꿈 통해서 꾸게되었으니 말입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이것이 무엇을 나타내는지 알아보려고합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연예인꿈

글쓴이도 종종 꾼적이 있는 연예인꿈 뜻을 알아보기전에 우선은 연예인꿈 의미를 살펴봐야하는 시간을 가져야 할것 같습니다. 그래야 여러분들이 꾸신 연예인꿈 제대로된 풀이가 나오기때문인데요. 그상황과 분위기를 기억하시고 의미를 참고하신후 연예인꿈 풀이를 하신다면 확실하게 풀이를 하실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연예인꿈 진행을 하기전에 의미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는 행운, 일, 귀인, 사업, 상황 등을 나타냅니다. 상당히 다양한 의미로 나타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꾸신것 역시 상황에따라서 천차만별로 달라지게 될텐데요.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할테니 필요하신분들은 아래의 글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연예인 꿈해몽

예능인이 우리집에 찾아오는 연예인꿈 해몽

귀중한 손님이 찾아오게되거나 그사람으로부터 희소식을 듣게 될수 있습니다.

내가 유명인이 되는 연예인꿈 해몽

구설수에 오르게되거나 안좋은 소문에 휘말리게되어 신변이 좋지 않게됩니다.

 

 

TV에서 유명 연예인을 보는 연예인꿈 해몽

가까운 지인과 함께 영화와 연극 등 문화생활을 즐기게 됩니다.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안겨주는 연예인꿈 해몽

사업이나 직장에서 능력을 발휘하게 되면서 승진과 출세를 하게 될수 있습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연예인 팬클럽에 가입하는 연예인꿈 해몽

실제로 유명인의 공연을 관람하게 될수 있습니다. 

내가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연예인꿈 해몽

현재 사귀고 있는 연인과 마음이 맞지 않아 헤어지게 될수 있습니다. 

 

 

내가 가수와 데이트하는 연예인꿈 해몽

직장에서 같은 계열회사나 자매회사로 이동하게 되는 이동수입니다.

내가 유명해져 산꼭대기에서 노래하는 연예인꿈 해몽

그토록 바래왔던 것을 성취하게 되고 시험에서 높은 성과나 당선, 승진, 자격증 취득, 승리, 행운, 성공 등을 하게되는 의미를 품고 있습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내가 여배우와 키스하는 연예인꿈 해몽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게 됩니다.

좋아하는 여배우에게 사인해달라고 조르는 연예인꿈 해몽

자신의 능력을 감당하지 못해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창문 너머로 연예인의 얼굴이 보이는 연예인꿈 해몽

사람을 만나게 되어 인연을 맺고 오랫동안 관계를 유지하게되거나 상봉을하고 희소식이 생기게 됩니다.

내가 가수가 되어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연예인꿈 해몽

그동안 꿈꿔왔던 일을 성취하게 됩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내가 인기 연예인과 싸우는 연예인꿈 해몽

직장 동료나 자신의 애인과 싸우게 될수 있습니다.

유명인이 나를 놀리면서 웃어대는 연예인꿈 해몽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안좋은 일에 휘말리게되고 구설수나 싸움, 소송, 시비 등이 휘말리게 될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코미디언이 죽은 연예인꿈 해몽

슬픈 소식이 생길수 있습니다.

개그맨이 개그하는 것을 내가 지켜보는 연예인꿈 해몽

실제로 영화나 연극을 관람하게되거나 구설수나 조롱 등의 불쾌한일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배우가 용으로 변해서 승천하는 연예인꿈 해몽

운수대길과 소원성취를 뜻합니다.

탑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연예인꿈 해몽

기대하고 있던 것들이 순조롭게 풀리게되고 하루종일 기분이 좋은 날들이 계속될수 있습니다. 또는 실제로 극장이나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을 보게 될수 있습니다.

 

 

내가 인기인의 의상을 받는 연예인꿈 해몽

서쪽 방향에서 귀인이 나타나게되어 어려움과 장애물을 해결해주게 됩니다.

유명한 가수를 만나서 내가 기뻐하는 연예인꿈 해몽

귀인을 만나게되고 상봉이나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됩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외국배우와 연예인이 함께 공연을 하는 연예인꿈 해몽

실제로 극장에서 공연을 보게 될수 있습니다.

내가 인기있는 모델이 되는 연예인꿈 해몽

쇼핑을 하게 됩니다.

 

 

TV나 부대에서 가수가 노래를하지만 노랫소리가 안들리는 연예인꿈 해몽

예상치못하게 사고를 당할수있으며 이로인해서 마음이 답답해질수 있습니다.

내가 유명인에게 보석이나 금, 은을 받는 연예인꿈 해몽

집에 좋은 소식이 들리게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 금전운이 높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영화 배우가 말을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연예인꿈 해몽

그토록 보고싶었던 사람을 만나게되거나 귀한 손님이 집에 찾아오게 될수 있습니다.

내가 연예인과 잠자리를 갖는 연예인꿈 해몽

새로운 변화의 시기가 다가오게 됩니다.

 

 

내가 연예인에게 돈을 받는 연예인꿈 해몽

금전적인 이득이 있을수 있습니다.

내가 연예인과 뽀뽀나 키스하는 연예인꿈 해몽

오랫동안 그토록 원했던 소식을 듣게 됩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연예인과 내가 사귀는 연예인꿈 해몽

가까운 시일안에 좋은 소식이나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내가 연예인과 결혼하는 연예인꿈 해몽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되어 구설수에 올라 마음고생을하게되거나 주변사람과 사소한 일로 마찰일 빚게됩니다.

 

 

연예인의 손가락이 잘린 연예인꿈 해몽

신변에 좋지 않은일이 발생할수 있으며 그동안 진행해왔던 일에 장애물이 생겨 손해를 입게 될수 있습니다. 

연예인에게 스카우트 되는 연예인꿈 해몽

좋은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될수 있습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내가 연예인과 악수하는 연예인꿈 해몽

주변사람의 도움으로 인해서 일의 성취감을 얻게 됩니다. 

유명연예인과 내가 나란히 걷는 연예인꿈 해몽

좋은 일자리나 직업을 얻게되고 원하던 일을 하게 됩니다.

 

 

내가 연예인이되어 무대에 올라가는 연예인꿈 해몽

어떠한 작품에 회의를 갖게되고 뜻대로 소원을 성취하게 됩니다.

멀리서 내가 연예인을 보는 연예인꿈 해몽

근래에 내가 진행하고있던 일이나 선택한 길이 명예와 재물을 얻을수있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내가 유명연예인과 사진찍는 연예인꿈 해몽

나보다 더 능력있는 사람과 함께 일을진행하게 되면서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됩니다.

내가 연예인과 노는 연예인꿈 해몽

현재 사귀고있는 애인에게 실증을 느끼게 되어 헤어지게됩니다.

 

 

연예인과 내가 썸타는 연예인꿈 해몽

사람들에게 과시할거리가 생기게되거나 자신의 명성이 높아지고 인기가있는 직업에 종사하게 되어 자신의 작품과 일의 성과를 사람들에게 인정 받게됩니다.

연예인과 내가 바람피는 연예인꿈 해몽

현재의 연애에 어떠한 감정도없고 만족감도 없다고 느끼는 심리몽입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내가 연예인을 집으로 초대한 연예인꿈 해몽

집에 경사가 생기게 되어 많은 사람을 초대할일이 생기게되고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내가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준 연예인꿈 해몽

나의 능력을 바휘하게 되어 출세할기회를 얻게 됩니다. 

 

 

내가 연예인과 교제하는 연예인꿈 해몽

진행중이던 일이 순조롭게 잘풀리게되고 인기를 얻게되며 본인의 실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내가 연예인과 식사하는 연예인꿈 해몽

학교에 합격하게되거나 좋은 직장에 취직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내가 연예인에게 고백하는 연예인꿈 해몽

나의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할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연예인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연예인꿈 해몽

누군가와 같이 일을 진행하게 될수있는데요. 이는 동업과 새로운일, 결과, 성과를 나타냅니다.

 

 

연예인과 그냥 걷는 연예인꿈 해몽

애정문제에 문제가 발생할수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연예인과 게임하는 연예인꿈 해몽

뜻밖의 인물이 찾아와 연인관계로 발전할수 있습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연예인과 내가 노는 연예인꿈 해몽

인기가 많은 직업에 종사를하게되거나 다른 사람들이 좋아하는 일을 찾아서하게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유명연예인의 애인이 되서 애정표현을 하는 연예인꿈 해몽

애인외에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두고있거나 사랑해서 안되는 사람에게 마음을 주고 있습니다.

 

 

내가 연예인을 따라가는 연예인 꿈해몽

우연하게 좋은 인연을 만나게되어 좋은 만날을 이어나가게 될수 있습니다.

연예인이나 유명인사를 보는 연예인 꿈해몽

자신의 이름을 널리알리게되거나 높은 지위에 이르게 되는 예지몽입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나의 연인이 아닌 다른 연예인과 사귀면서 행복해하는 연예인 꿈해몽

진행중인 일에게 있어 사람들과 잘 어울려 편안함을 느끼게되거나 일들이 적장한 상태로 추진되고 있음을 말합니다.

내가 연예인에게 애무를 해주는 연예인 꿈해몽

알려진 사람이나 대상, 일거리로부터 어떠한 제안을 받게 될수 있습니다. 

 

 

연예인이 우리집으로 들어오는 연예인 꿈해몽

뜻밖에 손님이 찾아오게되거나 친척, 친구, 애인, 귀빈 등이 찾아오게 됨을 뜻합니다.

연예인이 죽는 연예인 꿈해몽

사고로 죽었다면 안좋은일이 생기게 되지만 문제가 해결이 될수 있습니다. 뉴스로 죽은 소식을 들었다면 겸손하지 않으면 문제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연예인이 나에게 말을 거는 연예인 꿈해몽

주변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싶은 욕구를 나타냅니다.

내가 연예인이되어 인터뷰를 하는 연예인 꿈해몽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고있는 현실에 불만을 나타냅니다.

 

 

내가 연예인과 다정하고 이야기하는 연예인 꿈해몽

조만간 주변사람들 앞에서 나의 숨은 능력을 보여주게되거나 좋은 기회가 생겨 명성과 이권을 얻게됩니다. 

연예인이 나에게 악수를 청하는 연예인 꿈해몽

내가 실수를하게되어 곤란한 상황을 겪게되고 망신을 당하게 됩니다.

연예인꿈 해몽& 62가지정리

좋아하는 연예인이 간식을 주면서 웃는 연예인 꿈해몽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어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됨을 뜻하거나 뜻밖의 장소에서 인연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훌륭한 작품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연예인이 운영하는 옷가게에서 내가 옷을사는 연예인 꿈해몽

뉴스가될만한 중요한 소식을 전해듣게되고 신변에 새로운 변화가 생기게 될수 있으며 그동안 힘들었던 생활에 여유가 찾아오게 되고 진행중이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뜻합니다.

 

 

이렇게해서 어느정도 살펴보게 되었는데요. 상당히 많은 의미를 담고 있다는 것을 알수 있으셨을 것입니다. 특히 연예인꿈 자체가 흉몽보다는 길몽이 상당히 많아 연예인꿈 포스팅하는 동안 재밌게 할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연예인꿈 현재 꾸셨다면 상황과 그때의 분위기를 기억하여 풀이를 하시고 길몽을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수면을 취하는 도중에 다들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꿈 꾸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